사회복지사

안동사회복지사2급자격증 교육원 선택시 주의사항!!

여니샘 2014. 3. 13. 18:48

안동사회복지사/사회복지사2급자격증 교육원 선택요령

 

 

 

 

 

안동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시 교육원 선택 tip!! 

 

안동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원 

 


안동사회복지사2급자격증 교육원 선택시 주의사항!!


 


최근 몇년 사이 부쩍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에 관한 문의가 많네요. 그만큼 복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덩달아 사회복지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것이겠죠..앞으로 갈수록 복지에 대한 관심이 늘었으면 늘었지 줄어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와 동시에 사회복지사의 수요도 당연히 늘것이구요.그래서 오늘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은 최종학력이 전문대졸이상일 경우 14과목만 이수하면 누구든지 취득이 가능합니다.13과목은 온라인수업으로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수업을 들으실 수 있고, 나머지 실습 한과목은 현장에서 120시간을 실습받아야 하는데, 주말실습 야간실습을 하는 곳도 있기때문에 직장인도 쉽게 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고졸이신 분은 사회복지전공의 전문학사 학위를 진행해야 하기때문에 총 27과목을 들으셔야 합니다. 27과목중에 사회복지관련 14과목을 수강하시기 때문에 사회복지사2급자격증과 전문학사 학위를 동시에 취득이 가능합니다.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원 선택시, 수업 들으시는 과목당 비용을 지불하는 원격평생교육원을 추천드리며, 평가인정을 받은 교육기관이면서 다른 기타 조건이 비슷할 경우에는 수업 진행이 쉬운 곳을 추천드립니다. 단순히 수강료만 비교해서 선택하게 되면 자칫 비용이나 기간이 더 늘어날 수도 있으니 꼭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학습플래너에 따라 학습설계가 달라지니 학습플래너 선택시에도 꼭 충분히 상담하신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사회복지사/보육교사/건강가정사/사회복지공무원/학점은행제/학위취득/평생교육원
...확실히 책임지겠습니다.                                                                   
문의는 여니쌤께(010-2212-6771)...장학혜택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