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실검1위 "바질씨앗"에 대해 알아보아요..

여니샘 2014. 3. 28. 17:11

 

실검1위 "바질씨앗"..다이어트랑 해독효과 짱이라죠..

 

 

다이어트랑 해독에 좋은 바질씨앗

 

 

오늘 아침부터 "바질씨앗"실검1위에서 내려올 줄을 모르네요..


대한민국은 다이어트열풍이라더니..
그야말로 실감케 해주는 한단면같네요..

 

 

 

 

작년부터 해독주스가 유행인데요,
바질씨앗 역시 해독작용을 한다네요..

 

 

바질씨앗의 식이섬유소가 물과 만나면 끈끈한 물질로 변하면서
몸안의 독소와 함께 배출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바질씨앗물과 만나면
30배 가량 커지기때문에 포만감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

 

그래서 식전에 먹어야 다이어트효과
제대로 볼 수 있다네요..

 

 

 

작년부터 유행한 해독주스도 다이어트효과랑
해독효과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데요,

사실 만들기도 여간 귀찮은게 아닌데..

 


"바질씨앗" 이건 식전에 간단히 한스푼 먹기만 하면 되니..
정말 신의 선물인것 같아요..

 

 

 

 

바질씨앗은 대부분 수입산인데,
수입산은 소독약처리가 되어있어 식용이 불가능하다네요..

 


야생종씨앗이 파종시 씨앗이 잘 맺히니
야생종씨앗으로 구매해야 한답니다.

 

 

오늘 쇼핑몰마다 바질씨앗품절일텐데..
소독약처리되지않은 걸로 잘 구매하셔야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