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실검1위 "아파트투유"..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분양때문이라네요..

여니샘 2014. 3. 25. 10:08

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분양..."아파트투유'로..

 

 

 

 

 

갑자기 실검1위 "아파트투유"가 떴길래 뭔가 싶었네요..
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 분양때문이라네요.. 우리집 근천데^^

 

 

 


침산동이면 대구에서 제2의 수성구라고 불리는 곳이죠..

 

 


브랜드아파트가 즐비하고 시내랑 가깝고,
인근에 이마트랑 홈플러스 대형마트가 있고,
바로 옆에 신천대로랑 신천동로가 있어 교통도 좋고,
신천이 흐르고 있어 경치 및 공기도 좋고..
그리고 무엇보다 학원가가 유명하죠..
바로 제2의 수성구라 불리는 이유..

 

 

 

 

'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은 21일부터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네요..
지상 최고 40층이라는데..
대구에선 이정도 높이를 쉬이 찾아볼 수 없죠..

 

"아파트투유"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신규 주택에 대한 청약을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저축,청약부금 등 청약통장에 가입된 분들은
아파트투유 홈피에서 공인인증서로 로그하면
주택청약접수를 할 수 있고,
당첨자 선정동,호수 추첨
주택청약 관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청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대구 사시는 분은 빨리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