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정사

대구사회복지사/사회복지사2급자격증과 건강가정사를 한번에...

여니샘 2014. 3. 3. 16:46

대구사회복지사/사회복지사2급자격증과 건강가정사를 한번에...

 

 

대구사회복지사/사회복지사2급자격증과 건강가정사를 한번에...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네요^^
3월이면 학생들은 새학기가 시작되고, 일반인도 이때쯤이면 뭔가 새로운걸 해봐야하지 않을까 고민하고 시도하는 시기인것 같아요.

 

 

 

 

오늘도 출근길에 짬짬이 뉴스를 봤더니..전문직의 취업비중이 갈수록 높아진다더군요. 특히 사회복지사와 요양보호사의 진출이 많아지고 있다네요..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의 경우 전문대졸이상일 경우 14과목만 이수하면 누구나 취득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도전하시는것 같아요. (물론 고졸이신 분들도 취득가능하구요..다만 27과목을 이수해야 해요 ㅠㅠ)
근데, 이왕이면 사회복지사를 공부하면서 건강가정사도 같이 공부한다면 좀 더 진로가 넓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건강가정사는 사회복지사와 중복되는 과목이 많아서..처음부터 학습설계만 잘한다면 사회복지 과목에 3과목만 추가시 이수가 가능합니다.

 

 

 

 

건강가정사는 전문대졸이상 12과목만 이수하면 되는데..현장실습을 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100%온라인수업만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진로는 학교심리상담센터나 사회복지센터, 건강가정지원센터 등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이왕 사회복지사를 하기로 마음먹으신 분은 학습설계받을때 건강가정사도 같이 하고싶다고 말씀드리면 최대한 맞춰서 학습설계를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사회복지사/보육교사/건강가정사/사회복지공무원/학점은행제/학위취득/평생교육원

                          ...확실히 책임지겠습니다.                                                                  

                          문의는 여니쌤께(010-2212-6771)... 장학혜택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