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명당

경북포항의 로또명당인 "로타리편의마트"..

여니샘 2014. 3. 25. 14:04

경북 포항의 로또명당 "로타리편의마트"

 

 

 

 

어느지역이든 "로또명당"이 있기 마련인데,
그 중 경북 포항에 있는 로또명당.."로타리편의마트"
살펴볼까 해요..

 

 

 

 

로타리편의마트가 이젠
포항의 명물이 아닌가 싶네요^^

 

 

1등만 자그마치 5회 배출했고,
2등도 무려 19명이나 배출됐다고 하네요..
우왕~~   

 

 

 

 

 

누구 풍수지리 잘 아시는 분,
설명 좀..

 

 

경북 포항시 북구 덕산동 113-11
"로타리편의마트"랍니다.

 

 

 

 

 

포항육거리 찾아가시면 될 듯 하네요..
우리은행맞은편에 있구요..


우측에 있는7층짜리 삼성전자건물이 높아서 좀
잘 보일듯 하네요..

 

 

 

 


이제 완연한 인데..
주말에 포항바닷바람도 쐬고,


구경하고 오는 길에
로타리편의마트에 들러 로또 한장 사도 좋을듯 하네요^^